실시간 뉴스



편의점에서 SKT 데이터-음성쿠폰 산다


SKT, 데이터 포함한 선불상품 'T쿠폰' 출시

[강은성기자] SK텔레콤의 음성과 문자메시지는 물론 데이터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선불 쿠폰을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매해 쓸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음성·영상통화, 문자메시지와 데이터를 선불로 구입 및 선물도 할 수 있는 통합형 선불 통신서비스 상품 'T쿠폰'을 16일 출시한다.

'T쿠폰'은 데이터 서비스가 포함된 통합형 선불 통신서비스 상품으로, 1천원 권부터 10만원 권까지 총 8종류이다.

'T쿠폰'을 구입해 사용할 경우, 구입한 쿠폰 금액에서 고객이 현재 이용하고 있는 요금제의 요율에 따라 음성·영상, 데이터 요금이 차감되며, SMS,MMS는 40% 할인된 요율로 차감돼 문자서비스를 많이 이용하는 고객에게 특히 효율적이다.

정액형 요금제의 경우 기본 제공 통화, 데이터, SMS가 모두 사용된 시점부터 쿠폰 금액 차감이 적용되며, 표준요금제 등 종량형 요금제의 경우 쿠폰 등록 시점부터 바로 적용된다. 등록된 쿠폰의 금액을 모두 사용하면 고객의 본래 요금제로 돌아온다.

또한 쿠폰 사용금액이 50%, 80%, 90%, 100% 소진됐을 때 안내문자가 발송돼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T쿠폰'은 편의점, 서점, 문구점 등 전국 3만 5천 개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T월드(www.tworld.co.kr), 11번가 등 온라인쇼핑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구입 및 선물할 수 있다.

'T쿠폰'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구매 후 2년 안에 쿠폰PIN번호를 등록하면 되며, 등록 후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PIN번호 등록은 T월드 홈페이지>부가서비스>쿠폰>T쿠폰이나 T쿠폰 모바일 웹(m.sktcoupon.co.kr)에서 가능하다. 온라인이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T쿠폰'을 구매한 고객은 자동으로 등록돼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강은성기자 esther@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편의점에서 SKT 데이터-음성쿠폰 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