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대작 스마트폰게임 '제국온라인' 정식 론칭


티스토어,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통해 그랜드 오픈

[허준기자] 넥슨코리아의 스마트폰용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제국온라인'이 티스토어를 시작으로, 구글 플레이, 애플 국내 앱스토어 등 3대 오픈마켓을 통해 그랜드 오픈한다.

제국온라인은 지난 3월 티스토어에서 공개된 이후 단기간에 다운로드 17만건을 돌파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그랜드 오픈을 통해 제국온라인은 넥슨코리아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최초로 모바일 OS, 플랫폼, 마켓의 구분 없이 모든 이용자가 동일한 서버에서 플레이가 가능한 풀 네트워크를 지원한다.

또한 5월 중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해 최고레벨 상승, 펫 구현 및 거래소 추가 등 국내 이용자가 기다려온 콘텐츠들을 대거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LG U+마켓 KT 올레마켓을 통한 순차적인 추가 오픈도 준비 중이다.

넥슨코리아는 제국온라인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신규캐릭터 생성, 일정레벨 달성, 마켓 댓글 달기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넥슨캐시, 게임아이템, 게임머니 등의 경품을 100%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코리아 스마트 사업실 강승한 부실장은 "서로 다른 모바일 플랫폼을 쓰는 게이머들이 하나의 서버를 통해 만날 수 있는 한층 확장된 개념의 멀티 플레이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콩 게임사 라쿠에서 개발한 제국온라인은 7천개가 넘는 아이템, 5천여 개의 퀘스트, 1천500개 이상의 맵 등 원작의 방대한 콘텐츠가 강점이다. 전세계적으로 1천300만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대작 스마트폰게임 '제국온라인' 정식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