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성SMB, 개인사업자용 클라우드 NAS 제품 출시


아키티오의 '마이클라우드 듀오', 대용량 파일도 스마트폰에서 이용

[김관용기자]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은 5일 아키티오의 클라우드 네트워크 스토리지(NAS) 제품 '마이클라우드 듀오(MyCloud Du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클라우드 듀오는 개인이나 소호(SOHO, Small Office Home Office)를 위한 제품으로 2개의 저장장치 형태로 제공되는 '2베이(Bay)' NAS 제품이다.

이 제품은 외장하드를 불편하게 들고 다닐 필요 없이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에 저장된 자료를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통해 노트북, 스마트폰 등의 미디어기기로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한다.

사용자는 스마트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집에 있는 마이클라우드 듀오 HDD에 저장된 문서, 사진, 동영상 등의 파일을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열람할 수 있다. 최대 6테라바이트(1베이 당 최대 3테라바이트 지원)의 용량을 지원해 대용량 파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마이클라우드 듀오에는 듀얼코어 프로세서가 장착돼 있어 기존 인터넷 웹하드 보다 월등히 높은 처리 속도를 제공하며, 다수의 IP 할당으로 자료 공유가 가능하다.

또한 클라우드 서버 기능으로 개인사업자나 소기업에서 활용시 기업 구성원의 자료를 팀원 모두가 공유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며, 클라우드 보안기능은 물론 자료 백업기능까지 제공한다.

김관용기자 kky1441@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성SMB, 개인사업자용 클라우드 NAS 제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