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운세상 코스메틱, '베이글 비비크림' 리뉴얼


[홍미경기자] 고운세상 코스메틱이 베이글 비비크림으로 알려진 브라이트닝 밤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기존의 60ml를 45ml로 컴팩트하게 줄인 브라이트닝 밤SPF30 PA++은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새로운 모델 박신혜의 '베이글 비비크림'으로도 유명하다. 베이글녀 박신혜는 평소 '아기피부'라는 찬사를 받고 있으며 무결점의 천연 피부 미인을 입증하듯 평소 비비크림으로 가볍게 하는 메이크업을 선호한다.

박신혜는 "고운세상 브라이트닝 밤은 자연스러운 피부를 완성해줘 즐겨 사용한다"며 "촉촉하게 잘 발라지고 신기하게도 시간이 지날수록 윤기가 더해진다"고 말했다.

브라이트닝 밤은 미백, 자외선 차단의 이중 기능성 멀티 비비크림으로 알부틴 추출물로 미백기능이 우수하고,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주는 자외선차단 기능까지 겸비한 비비크림이다. 무엇보다 결점을 커버해주고 피부톤을 정리해주는 기능이 뛰어나며, 마치현 추출물로 피부를 보호해주고 진정시켜준다. 미백에센스기능,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기능, 자외선 차단 등 4가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리뉴얼 기념으로 자사몰에서 브라이트닝 밤 구매시 2만3천원 상당의 비비크림 전용 클렌저 '퍼펙트 비비 멜팅젤' 정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운세상 코스메틱, '베이글 비비크림' 리뉴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