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도비 사이트카탈리스트 HTC에 공급


웹·소셜·앱·비디오에 최적화된 온라인 고객 경험 제공

[김수연기자]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는 HTC가 자사의 온라인 분석 및 최적화 솔루션인 '어도비 사이트카탈리스트(Adobe SiteCatalyst)'를 채택했다고 24일 발표했다.

HTC는 고객의 온라인 경험 최적화 전략의 일환으로 어도비의 옴니추어(Omniture) 기술이 탑재된 어도비 사이트카탈리스트를 도입했고 이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채널에 걸쳐 사이트 방문자들의 행동 습관에 관한 정보를 실시간 수집하고 온라인 프로그램들을 통합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노트북부터 태블릿, 스마트폰 등을 포함한 휴대용 기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기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HTC는 이러한 기기들을 통해 앱, 비디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브랜드 혹은 고객들이 어떻게 관계를 맺고 있는지 파악할 계획이다.

어도비의 옴니추어 기술은 HTC 앱 스토어, 웹사이트, HTC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 등 상호작용이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부분 전반에 걸쳐 적용된다.

HTC의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을 담당하는 존 스타크웨더(John Starkweather) 이사는 "어도비 사이트카탈리스트는 전 세계적으로 HTC가 집중하는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해 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김수연기자 newsyout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도비 사이트카탈리스트 HTC에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