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화이트정보통신, 프놈펜 대학과 'e-HR 공동연구' MOU


"동남아시아 e-HR분야 SW 시장개척 박차"

[김수연기자] 화이트정보통신(대표 김진유)은 캄보디아 왕립 프놈펜 대학교와 동남아시아 e-HR(e-Human Resource) 에 대한 공동 연구를 위한 MOU를 맺었다고 18일 발표했다.

캄보디아 왕립 프놈펜 대학교(Royal University of Phnom Penh)는 동남아시아 IT분야에서 다양한 공동 연구 및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으며, 한국어를 비롯한 언어 및 사회과학에 대한 교육을 펼치고 있다.

화이트정보통신은 왕립 프놈펜 대학교에 대한 e-HR 시스템 구축을 계기로, 왕립 프놈펜 대학교 교수진과 IT분야 전반에 대한 최신 기술 및 시장 정보를 교류 하고 있다.

회사는 이번 MOU 체결이 새로운 해외시장을 개척하는데 교두보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특히 팔데스(Phal DES) 왕립 프놈펜 대학교 부총장이 캄보디아 정보통신협회 회장을 겸하고 있어 현지 산업동향 수집 및 마케팅 활동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화이트정보통신의 해외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홍석우 상무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 및 산업체와의 활발한 인력 및 기술교류를 통하여, IT강국인 대한민국의 소프트웨어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이를 통해 2012년에는 'H5 글로벌화'를 현실화 시키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정보통신은 최근 기업은행, 하나은행, 신한·조흥은행 통합 인사프로젝트, 교보생명, 동부화재 등 금융권에 HR 통합 솔루션인 'H5'를 구축시킨바 있다.

<사진 설명> 화이트정보통신 해외사업총괄 홍석우 상무(좌)와 캄보디아 프놈펜대학 팔데스 부총장(우)이 e-HR 공동연구를 위한 MOU를 체결하고 있다.

김수연기자 newsyout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화이트정보통신, 프놈펜 대학과 'e-HR 공동연구' MOU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