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베로-엑셈, 국내 DB 시장 공략 위해 '맞손'


티베로 DBMS에 엑셈 솔루션 연동해 신제품 개발

[김관용기자] 티베로와 엑셈이 솔루션 파트너 협력을 통해 국내 데이터베이스 시장을 공략한다.

티베로(대표 문진일)와 엑셈(대표 조종암)은 두 회사의 제품을 연동해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하고 제품 공급을 확산시키기 위한 상호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협력을 위해 티베로는 자사의 DBMS 솔루션 '티베로 RDBMS'에 DB 성능관리 솔루션인 엑셈의 '맥스게이지(MaxGauge)'를 상호 연동한 새로운 제품을 개발했으며, 이를 통해 관련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각 회사가 갖고 있는 제품과 기술 및 영업 등의 장점을 결합해 DB 관련 사업에서의 상호보완적 협력체제를 구축하고, 개발 및 영업마케팅 등 전 방위적인 협력관계 또한 강화할 계획이다.

조종암 엑셈 대표는 "티베로와의 협력은 국내 시장 공략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며 "경쟁력 있는 양사의 제품을 결합해 DB 시장에서 국내 SW 기업의 성공적인 협력 모델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문진일 티베로 대표도 "훌륭한 솔루션 파트너와의 협력으로 시장에서 티베로의 제품 경쟁력이 한층 더 높아짐은 물론 제품 공급도 확대될 것"이라면서 "전문화된 국내 솔루션 업체들과의 파트너쉽을 확대해 외산 제품이 독점하는 국내 DB 시장의 국산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관용기자 kky1441@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베로-엑셈, 국내 DB 시장 공략 위해 '맞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