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5.5 한글버전 발표


모바일과 태블릿PC 관련 기능에 초점…23일 온라인 신제품 발표회

[구윤희기자]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는 11일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CS) 5.5' 한글버전을 발표했다.

'어도비 CS 5.5'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급변하는 디바이스 환경을 반영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디지털 퍼블리싱, 비디오 및 오디오 편집 기능이 강화된 솔루션이다.

지준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사장은 "최근 기업과 정부는 물론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교육계에 이르기까지 사회 전반에 걸쳐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에 대한 관심과 요구 사항이 높다"면서 "이번 제품으로 최고 품질의 콘텐츠 제작을 위한 기술과 툴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CS 5.5 마스터 콜렉션 ▲CS 5.5 디자인 프리미엄 ▲CS 5.5 웹 프리미엄 ▲CS 5.5 프로덕션 프리미엄 ▲CS 5.5 디자인 스탠다드 등으로 구성됐다. 통합 제품인 마스터 콜렉션은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인디자인, 애크로뱃, 플래시 빌더, 플래시 카탈리스트, 플래시 프로페셔널, 드림위버,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애프터 이펙트 등을 포함하며 개별 또는 통합 구매도 가능하다.

한국어도비는 한글 버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자 하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글 버전 신제품 발표회를 23일 오후 12시30분부터 5시까지 한국 어도비 웹사이트(www.adobe.com/kr)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

한편 신제품 출시와 함께 초·중·고등학교 및 대학교에 재학하는 학생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할인 가격이 적용되는 CS 5.5 학생 및 교사용 에디션이 출시될 예정이다. 어도비 관계자는 "청소년과 학생들 사이에 건전한 소프트웨어 활용 확산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구윤희기자 yuni@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5.5 한글버전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