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명문제약, 커피 대체 카페인 음료 '파워텐' 리뉴얼 출시


[정기수기자] 명문제약은 남미 천연식품인 과라나를 활용, 기존보다 카페인 함량을 4배 가량 늘려 기능성을 강화한 '파워텐'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카페인 대용인 과라나 추출물과 비타민B군, 로얄제리 등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10가지 성분이 함유된 기능성 음료로 기존 타우린 중심의 자양강장제와는 다른 에너지음료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새롭게 출시된 파워텐은 이전 제품에 비해 과라나 추출물이 240mg으로 증대돼 운동은 물론 운전이나 공부, 업무 시 집중력을 높이고 피로를 풀어주는 데 보다 효과적으로 도움을 준다.

브라질의 인삼이라 불리는 과라나는 천연 성분의 카페인으로, 피로을 풀어주고 뇌세포의 기능을 활발하게 해주고 장과 위를 편안하게 해주는 작용을 한다. 스트레스를 해소해 머리를 맑게 해주며 매일 섭취 시 체내 노페물을 제거하는 기능도 있다.

명문제약 관계자는 "카페인 섭취에 보수적인 한국인의 성향을 감안해 과라나 추출물 함량을 강화했다"며 "커피믹스 한 봉지(66kcal)보다 칼로리는 낮고 카페인 효과는 두 배 이상 높아 커피에 민감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했다.

파워텐은 전국 약국과 골프장,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3000원이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명문제약, 커피 대체 카페인 음료 '파워텐' 리뉴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