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T, 무제한데이터 위한 '콸콸콸' 캠페인 전개


막힘 없는 모바일데이터를 제공 의지 표현

높디 높은 초고층 빌딩사이로 세련된 복장을 갖춘 도시인들이 마치 지난 7080 시대에 마을 사이를 누비던 소독차를 연상시키는 자동차 뒤를 정신없이 따라다닌다.

자동차에는 삐뚤빼뚤한 부챗살 모양의 와이파이 신호가 잡혀 있다. 도시인들은 스마트폰을 치켜들고 와이파이 신호를 잡아보려고 열심히 쫓아가는 것이다.

그러나 곧 사방팔방에서 콸콸 쏟아지는 무제한 데이터로 인해 와이파이 신호조차 잡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

SK텔레콤(대표 정만원)은 최근 본격 실시하게 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통해 차별적 서비스로 스마트폰 대중화 시대를 열겠다는 강한 의지를 반영한 '콸콸콸 스마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이 캠페인은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 및 모바일 인터넷 전화(m-VolP)와 유·무선 결합상품 등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앞선 모바일 라이프를 제공하겠다는 철학을 반영한 캠페인이다.

콸콸콸 스마티 캠페인에서는 많은 양의 물이 시원스럽게 쏟아져 나오는 상태를 표현하는 의성어 '콸콸콸'을 슬로건으로 삼아 모바일 데이터를 무제한 즐기는 스마트폰 생활을 쉽고 친숙하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을 수도꼭지로 통신망은 수도관으로 비유한 표현에는 네트웍크 사업자로서 막힘 없는 데이터 사용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SK텔레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강력한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스마트폰 라인업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고, 슬로건인 ‘콸콸콸’과 ‘안드로보이’를 연계한 다양한 스마트폰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이동통신 대표 브랜드로서 T가 지향하는 바를 알려나갈 계획이다.

콸콸콸 스마티 캠페인은 지난 14일부터 티저 광고인 '안드로 베이비편'으로 포문을 연 데 이어, 지난 주말(8월 28일)부터 온에어 된 '살수차편'에서는 장동건이 메인 모델로 등장하여 와이파이존(살수차)을 찾아 다니지 않아도 어디서나 부담 없이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표현했다.

아울러 SK텔레콤은 9월 24일까지 데이터 무제한 요금에 대한 궁금증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보는 '도전! 콸콸콸 OX퀴즈 이벤트'를 T안드로이드월드 홈페이지(android.tworld.co.kr)를 통해 진행한다.

이벤트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55명에게 안드로보이 피규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10월 5일 T안드로이드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은성기자 esth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무제한데이터 위한 '콸콸콸' 캠페인 전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