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H, 기업용 '모바일상품권' 오픈


KTH(대표 서정수)는 모바일상품권 브랜드인 '하트콘'에 이어 기업 프로모션 담당자를 위해 특화된 사이트인 '비즈하트콘(www.bizheartcon.kr/sales)'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발표했다.

비즈하트콘은 KTH의 모바일 상품권 하트콘을 이벤트 및 프로모션 경품 등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기업이 급증함에 따라 하트콘의 구매 발주·발송·정산까지 한번에 관리하기 쉽게 만든 기업 전용 멤버십 서비스다.

비즈하트콘 홈페이지에 가입한 뒤 원하는 상품을 발주하면 경품 수령 대상 고객의 휴대폰으로 MMS가 발송되고 고객은 해당 매장에서 실제 상품으로 교환하면 된다. 비즈하트콘은 저렴하게 모바일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

비즈하트콘은 고객이 교환한 상품수량만을 청구하기 때문에 기존의 모바일상품권 대비 최대 40% 이상 상품비용이 절감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 밖에 진행 이벤트 개요, 발주 상세 내역 및 교환 결과, 일별 쿠폰 발송·교환 추이 그래프 등의 내용을 포함한 '비즈하트콘 이벤트 리포트' 기능을 제공해 각 기업 담당자들의 업무 편의성을 높였다.

KTH 정훈 본부장은 "비즈하트콘은 기업 프로모션 담당자가 원스톱으로 상담, 발주, 집행결과 확인이 가능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저렴하고 편리한 기능으로 모바일상품권 시장을 리딩해 가겠다"고 말했다.

임혜정기자 heather@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H, 기업용 '모바일상품권'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