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컴뱃암즈' 북미 돌풍 유럽에서 잇는다


넥슨의 '컴뱃암즈'가 FPS게임 본고장 북미에 이어 유럽시장에 진출한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에서 개발한 FPS게임 '컴뱃암즈'의 유럽지역 비공개시범 테스트를 현지시간으로 2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컴뱃암즈'의 이번 유럽지역 테스트는 지난 5월 북미 진출에 이은 두 번째 해외 진출이다. 넥슨은 FPS게임의 본고장인 북미지역에서의 흥행에 힘입어 유럽시장 진출을 결정하고 지난 9월부터 티저사이트 오픈 및 사전 홍보에 돌입했다.

넥슨은 게임성향이 비슷한 북미 시장에서 검증된 콘텐츠 경쟁력을 바탕으로 유럽 전역의 FPS 유저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실제 북미지역에서 서비스 오픈 3개월 만에 100만 명의 회원수를 돌파한 '컴뱃암즈'는 현재 미국의 유명 게임 다운로드사이트 '파일플래닛'의 무료 FPS게임 주간 다운로드 순위 3위를 기록하고 있다.

북미 최대 게임전용 메신져 '엑스파이어(www.Xfire.com)'가 게임 이용 시간을 기준으로 집계하는 전체 게임순위에서 무료게임 5위에 올라있는 등 북미지역에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컴뱃암즈'는 다양한 무기를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멀티웨폰(Multi-weapon) FPS게임으로, 지난 10월 2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 바 있다.

서정근기자 antilaw@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컴뱃암즈' 북미 돌풍 유럽에서 잇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