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긴, '플레이투게더' 신규 업데이트…개발진 감동시킨 선생님 메일은?


신규 콘텐츠 '지니쌤과 트리케 이야기' 등장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해긴(대표 이영일)은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 특별한 사연의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플레이투게더의 5월 첫 업데이트는 해긴에 도착한 제자를 사랑하는 선생님의 메일로 시작됐다. 자신을 경기도 화성시 안녕초등학교 선생님이라 소개한 글쓴이는 자신의 학급에 자폐 스펙트럼을 갖고 있지만 누구보다 순수하고 그림을 잘 그리는 학생이 유독 플레이투게더를 좋아하고 이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눈다고 쓰여 있었다.

[사진=해긴]
[사진=해긴]

선생님은 학생이 좋아하는 트리케라톱스가 게임에 등장하는 게 소원이라는 것을 듣게 됐다며, 어려운 부탁임에도 언제나 밝고 순수한 아이의 소원을 들어주고 싶은 마음으로 메일을 보냈다고 했다.

해긴은 해당 메일을 확인하고 모든 개발 및 임직원들이 합심해 아이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한 개발에 나섰다. 그렇게 제작된 콘텐츠가 이번에 선보인 '지니쌤과 트리케 이야기'이다.

광장에 위치한 학교에서 '지니쌤'이 새로 전학와 학교에 낯선 '트리케'를 도와달라는 부탁으로 시작되며, 이용자는 트리케와 함께 학교 수업을 듣고, 간식을 나눠먹는 등 상호 작용을 하게 된다. 보상으로는 3개의 뿔이 특징인 트리케라톱스 모자와 망토, 귀여운 트리케라톱스와 언제나 함께 다닐 수 있는 펫 트리케라톱스의 알을 제공한다.

유승민 해긴 플레이투게더 PD는 "플레이투게더를 처음 개발할 때부터 국가와 언어, 나이, 성별, 장애 등 어떤 장벽도 없이 누구가 친구가 될 수 있고 꿈을 꿀 수 있는 공간이 되기를 바랐다"며 "개발진 모두 순수하고 긍정적인 꿈을 간직한 학생과 따뜻한 마음을 지닌 선생님의 이야기를 열심히 준비했으니, 플레이투게더의 많은 친구들이 트리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특별한 사연이 담긴 지니쌤과 트리케 이야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투게더 공식 카페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긴, '플레이투게더' 신규 업데이트…개발진 감동시킨 선생님 메일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