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로 제 4회 일러스타 페스 참가


포토존·공식 X 채널 구독 등 이벤트·개발진 사인회 진행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를 통해 종합 서브컬쳐 행사 ‘제4회 일러스타 페스(ILLUSTAR FES)’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가 제4회 일러스타 페스에 참가한다. [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가 제4회 일러스타 페스에 참가한다. [사진=네오위즈]

‘함께 만들어가는 종합 서브컬쳐 이벤트’를 모토로 하는 제4회 일러스타 페스는 오는 5월 4일과 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브라운더스트2는 일러스타 페스 내 별도 부스를 마련하고 △등신대 및 코스플레이어 포토존 △공식 커뮤니티 구독 인증 이벤트 △추억의 뽑기 등 참여형 이벤트 △개발자 사인회를 운영한다.

부스 내 포토존에서 브라운더스트2의 ‘유리(윾돌이)’ 캐릭터 등신대 또는 코스플레이어와 사진을 찍은 관람객들 에게는 ‘부채’를 제공한다. 게임의 공식 SNS 채널 ‘X(구 트위터)’를 팔로우하면 유스티아와 그란힐트 일러스트가 그려진 ‘쇼핑백’과 ‘인게임 쿠폰(600 다이아)’, ‘클리어파일’과 ‘띠부스티커’를 지급한다.

또 관람객은 브라운더스트2 설치 인증 시 ‘추억의 뽑기’에 참여할 수 있고, 뽑기를 통해 ‘브라운더스트2 스페셜 굿즈 패키지’와 일러스타 페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장패드’,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키링’,’ 포스트 카드’ 등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여기에 행사 양일 모두 오후 1시부터 한 시간 동안 겜프스엔 이준희 대표를 포함한 개발진 4인의 사인회를 개최한다. 사인회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오는 25일 브라운더스트2 공식 X 채널에서 일러스타 페스 입장권 추첨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며, 참여자들을 위한 스페셜 쿠폰 지급도 예정되어 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지난 4월을 기점으로 서비스 300일을 넘긴 브라운더스트2가 곧 1주년을 앞두고 있다”며 “그동안 브라운더스트2에 보내주신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일러스타 페스에 참가,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로 제 4회 일러스타 페스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