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OCI드림, 장애 인식개선 자선행사 '다 함께 드림' 개최


행사 수익금 일부 장애인 직업훈련 지원금으로 기부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OCI는 지난 18일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OCI드림이 OCI 본사에서 자선행사 '다 함께 드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18일 OCI 본사에서 열린 '다 함께 드림' 자선행사에서 이지현(오른쪽) OCI드림 대표가 신연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에게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OCI]
18일 OCI 본사에서 열린 '다 함께 드림' 자선행사에서 이지현(오른쪽) OCI드림 대표가 신연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에게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OCI]

이번 자선행사에는 이우현 OCI홀딩스 회장과 이지현 OCI드림 대표, 서진석 OCI홀딩스 사장, 김유신 OCI 사장을 비롯해 OCI그룹 임직원 약 150여명이 참석했다. 1부 행사에서는 OCI드림에 소속된 장애인 직원들이 플라워 클래스와 클래식 공연 등을 선보였다. 2부에서는 농예술 콘텐츠를 기획하고 농인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사회적 기업 '핸드스피크'의 김지연 아티스트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하 공연을 펼쳤다.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마련해 1등에게는 싱가포르항공이 후원한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벌였다. 이번 자선행사로 모인 수익금의 일부는 OCI그룹에서 마련한 후원금과 함께 서울시립 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기부한다.

이지현 OCI드림 대표는 "이번 자선행사와 같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도 장애인 인식 개선을 이룰 수 있다고 믿는다"며 "앞으로도 OCI드림은 더 많은 장애인들이 사회활동 참여를 통해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는데 앞장서고, 사회적 책임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대표는 고(故) 이수영 OCI그룹 회장의 2남1녀 중 셋째로, 이우현 회장의 동생이다. OCI홀딩스 지분 2.41%를 소유하고 있으며, OCI드림 사장과 OCI 미술관장을 겸직하고 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OCI드림, 장애 인식개선 자선행사 '다 함께 드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