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더 운정' 아파트 100% 계약 완료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현대건설은 경기 파주 운정신도시에 선보인 '힐스테이트 더 운정' 아파트가 100% 계약 완료됐다고 14일 밝혔다. 정당 계약 시작 후 3개월 만이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 투시도. [사진=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더 운정' 투시도. [사진=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파주시 와동동 일원(P1, P2블록)에 들어선다.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총 13개동, 아파트 744가구와 주거형 오피스텔 2669실 등 총 3413채로 조성된다. 주거형 오피스텔 계약은 이미 완료됐으며 아파트는 이번에 계약이 완료됐다.

현대건설은 이번 계약 완료를 통해 사업 안정성과 상품성을 갖춘 '힐스테이트'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고 자평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경의중앙선 운정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로, 서울 디지털미디어시티, 용산, 서울역 등을 빠르게 오갈 수 있다. 올해 1월 서해선 파주연장선이 국토교통부에서 확정되는 것으로 승인을 받았다. 단지는 운정역 1번 출구까지 보행데크로 바로 연결돼 안전하고 편리한 역사 이용이 가능하다. 연내 개통 예정인 GTX-A도 인접해 있다. 차량 이용 시 자유로와 제2자유로, 서울~문산 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다. 주변으로 지하철 3호선 연장 사업도 추진 중이다.

또한 여의도공원의 3.2배 규모를 자랑하는 운정호수공원과 접해 있고, 단지 바로 앞 소리천과는 산책로로 연결돼 있어 가벼운 운동이나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도보로 통학 가능한 지산초는 물론 유정유치원, 파주와동초, 지산중, 한가람초, 한가람중, 가람도서관 등 교육시설이 인접해 있다.

국내 최초로 '스타필드 빌리지'도 조성된다. 대형 복합쇼핑시설인 '스타필드 빌리지'는 아카데미, 엔터테인먼트, 교육, 놀이 등 키즈 콘텐츠는 물론 의료, 뷰티, 헬스케어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6개 상영관 규모로 운영 예정인 CGV와 국내 유명 사립 교육기관인 종로엠스쿨도 입점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GTX-A, 서해선 파주연장선 등 개발호재가 많고, 국내 최초 단지 내 '스타필드 빌리지' 조성과 브랜드에 걸맞은 상품성, 합리적인 계약조건 등이 어우러져 입주 후 누릴 수 있는 삶의 가치가 남달라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던 것 같다"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더 운정' 아파트 100% 계약 완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