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 '모두의 충전' 제휴 프로모션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가 ‘모두의충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우디 Q4 e-트론 충전 모습.[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 Q4 e-트론 충전 모습.[사진=아우디코리아]

오는 15일부터 전국 바이에른오토 전시장에서 ‘아우디 Q4 e-트론’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0만원 상당의 ‘모두의충전’ 바우처를 증정한다. 또, 바이에른오토 전시장을 방문해 아우디 전기차 모델을 시승하는 고객과 아우디 전기차를 보유하고 바이에른오토 서비스센터를 이용한 고객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모두의충전’ 바우처를 증정한다.

'모두의충전'은 환경부, 한국전력 등 유수의 국내 충전사업자(CPO)와 제휴 계약을 통해 약 92% 이상의 로밍 커버리지를 확보한 전기차 통합 플랫폼이다. 자체 충전 결제 솔루션 ‘모두페이’를 통해 충전기마다 사업자가 달라 여러 장의 회원카드를 소지해야 하는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기차 충전 인프라 통합 플랫폼인 '모두의충전'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스칼라데이터와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의 업무 제휴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이에른오토 공식 홈페이지·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에른오토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분들이 ‘아우디 Q4 e-트론’의 앞선 기술력과 뛰어난 주행성능을 충전에 대한 두려움 없이 경험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바이에른오토는 ‘기술을 통한 진보’라는 아우디의 변함 없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분들께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 '모두의 충전' 제휴 프로모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