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티니 아이오, 브레이즈 주최 'GRB 2024'서 성공 전략 공유


국내외 전문가들이 전하는 디지털 마케팅·브랜드 캠페인 트렌드 및 인사이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마티니 아이오(대표 이선규)는 오는 16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브랜드&마케팅 콘퍼런스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 2024(Get Real with Braze 2024, 이하 GRB)'에 참가해 성공 사례 및 실무 노하우 공유에 나선다.

GRB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브레이즈(Braze)가 처음으로 서울에서 개최하는 글로벌 콘퍼런스로 최신 트렌드, 고객과 브랜드 관계 구축 방법, 업무 성공 사례 등 디지털 마케팅 및 브랜드 캠페인 관련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공유하는 행사다.

이선규 마티니 아이오 대표. [사진=마티니]
이선규 마티니 아이오 대표. [사진=마티니]

마티니 아이오는 이번 행사에 총 3명이 연사로 참여해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이선규 대표와 편소정 매니저가 '브레이즈를 활용한 A/B 테스팅 및 프로덕트 개선', 이재철 팀장은 '무신사 사례로 알아보는 고객 세그먼테이션 전략'을 공유한다.

이선규 마티니 아이오 대표는 "고객사에 최적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려면 솔루션과 미디어에 대한 정확한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한 마테크 고도화가 우선"이라며 "이번 콘퍼런스를 통해 효율을 최대화하고, 시간과 비용은 최소화할 수 있는 인사이트들이 공유돼 디지털 마케팅 시장 전체가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티니 아이오, 브레이즈 주최 'GRB 2024'서 성공 전략 공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