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이버시리즈, 日 인기만화 '나루토' 단행본 2주간 전권 무료


24일까지 전권(72권) 무료 감상 대여권 지급…다운로드 후 24시간만 사용 가능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네이버시리즈는 일본 인기 소년만화 '나루토' 단행본 전권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네이버웹툰]
[사진=네이버웹툰]

네이버시리즈는 '나루토' 완결 10주년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2주간 단행본 전권(72권)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대여권을 지급한다. 대여권은 총 72장이 한 번에 제공되고 다운로드 후 24시간만 사용 가능하다.

소장을 원하는 이용자는 5월 10일까지 한 달 간 단행본 세트를 3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권 세트 구매 시 네이버웹툰과 시리즈에서 유료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쿠키 100개를 제공한다.

나루토는 드래곤볼, 슬램덩크 등을 키운 일본 만화출판사인 슈에이샤(集英社·집영사)의 소년점프에서 1999년부터 연재를 시작해 2014년 완결했다. 문제아였던 주인공 '나루토'가 나뭇잎 마을의 수장인 '호카케'를 목표로 시련을 극복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아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다. '원피스', '블리치'와 함께 2000년대 대표 일본 소년 만화로 손꼽히며 게임, 캐릭터 상품, TV·극장 애니메이션까지 크게 인기를 얻었다.

이정근 네이버웹툰 한국 웹툰 리더는 "네이버시리즈가 일본 쇼가쿠칸과 슈에이샤 작품의 한국어 판권을 보유한 디씨더블유(DCW)와 긴밀하게 협력한 결과로, 나루토의 오랜 팬 뿐 아니라 새로운 독자로 팬층이 확대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시리즈, 日 인기만화 '나루토' 단행본 2주간 전권 무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