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동나비엔, 온라인 체험공간 'VR나비엔 하우스' 오픈


가상현실 쇼룸 통해 직관적 제품 확인 가능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경동나비엔이 온라인 체험 공간을 새롭게 선보인다.

VR 나비엔 하우스 거실 이미지. [사진=경동나비엔]
VR 나비엔 하우스 거실 이미지. [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가상현실 쇼룸 'VR 나비엔 하우스'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쇼룸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제품을 확인하고, 각 제품간 연계를 통해 구현되는 '쾌적한 생활환경'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쇼룸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 안에 가상의 집으로 꾸몄다. 초등학생 자녀 1명을 포함해 3인 가족이 거주하는 콘셉트로 84제곱미터(㎡) 면적에 현관과 거실, 주방, 안방, 욕실, 운동방, 다용도실 등으로 구성했다.

콘덴싱보일러와 환기청정기, 숙면매트 등 주력 제품은 물론 스마트홈, 도어락, 방화문, 3D에어후드, 콘덴싱 ON AI 등 경동나비엔과 경동원의 다양한 제품을 실물과 똑같이 구현해 현실감을 높였다. 제품의 더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상세설명 페이지로 연결되며, 원하는 모델을 클릭할시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로 연결돼 1:1 상담부터 구매까지 할 수 있다.

환기청정기 키친플러스 환기 시뮬레이션 화면 이미지. [사진=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키친플러스 환기 시뮬레이션 화면 이미지. [사진=경동나비엔]

상세설명 페이지에서 '나비엔 제품 연출 체험하기'를 누르면 제품 작동 원리도 시뮬레이션 화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VR 나비엔 하우스는 컴퓨터(PC)를 통해 공식 쇼핑몰에 접속하면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VR 나비엔 하우스가 고객 접점 강화에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색다른 구매 경험을 선사하고,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동나비엔, 온라인 체험공간 'VR나비엔 하우스'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