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HD현대협의회, 울산 동구 중·고교생에 희망장학금 기탁


[아이뉴스24 양호연 기자] HD현대의 사외 협력회사 모임인 HD현대협의회가 지역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을 후원했다.

HD현대 협의회 관계자들이 29일 울산 동구에 있는 현대고등학교 1층 회의실에서 ‘희망장학금’ 전달식을 하고 있다. [사진=HD현대]
HD현대 협의회 관계자들이 29일 울산 동구에 있는 현대고등학교 1층 회의실에서 ‘희망장학금’ 전달식을 하고 있다. [사진=HD현대]

HD현대중공업과 HD현대미포, HD현대일렉트릭, HD현대건설기계의 협력회사들은 29일 울산 동구에 있는 5개 중·고교(현대중·고등학교, 현대청운중·고등학교, 현대공업고등학교)에 총 3000만원의 ‘희망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장학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우수한 학업성적으로 타의 모범이 되는 지역 학생 6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HD현대에 선박 기자재 및 부품 등을 공급하고 있는 이들 협력회사는 지난 2001년부터 올해까지 24년 동안 학생 960명에게 총 5억3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해욌다. 조시영 HD현대협의회 회장은 “꿈과 희망 가득한 청소년들이 더 큰 미래를 그려나가는데 우리의 작은 정성이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HD현대 협의회는 장학금 외에도 지난 1991년부터 매년 울산 동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양호연 기자(h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HD현대협의회, 울산 동구 중·고교생에 희망장학금 기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