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B-중앙대, 영상·음악 콘텐츠 공모전 개최


중앙대, 'B tv 온애드' 서비스로 교내 소통 채널 마련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중앙대학교 다빈치캠퍼스와 '영상·음악 콘텐츠 제작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와 중앙대학교 다빈치캠퍼스가 진행한 '영상·음악 콘텐츠 제작 공모전'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SKB]
SK브로드밴드와 중앙대학교 다빈치캠퍼스가 진행한 '영상·음악 콘텐츠 제작 공모전'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SKB]

공모전은 B2B 미디어 특화 솔루션 'B tv 온애드' 설치를 계기로 마련한 행사다. 중앙대는 B tv 온애드를 학생들과의 소통 플랫폼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중앙대는 공모전 개최 소식도 B tv 온애드를 통해 교내에 전파했다.

대상은 실용음악 전공 이주혁 학생의 음악 '개화'가 선정됐다. 개화는 중앙대학교 청룡의 푸른색을 상징하고 대중성을 강조한 곡이다. 최우수상은 음악학부 전예찬 학생이, 우수상은 '추풍'을 창작한 전통예술학부 고운 학생 등이 수상했다. 이들에게는 각각 중앙대 총장 표창과 함께 부상이 주어졌다.

SK브로드밴드와 중앙대 다빈치캠퍼스는 B tv 온애드를 활용한 콘텐츠 및 광고 운영, 학생들의 멘토링 프로그램 등 협력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금상호 SK브로드밴드 B2B기획담당은 "중앙대 다빈치캠퍼스와의 B tv 온애드 협업을 기념한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영향력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B tv 온애드가 다양한 콘텐츠 플랫폼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여러 사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B-중앙대, 영상·음악 콘텐츠 공모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