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효성티앤씨, PID서 젝시믹스 콜라보 패션제품 선봬


10개 중소 협력사와 공동 부스도 마련 '상생 앞장'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효성티앤씨는 '2024 대구국제섬유박람회(Preview in Daegu·PID)'에 국내 1위 애슬레저 브랜드인 젝스믹스와의 콜라보 패션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대구국제섬유박람회(Preview in Daegu·PID) 효성티앤씨·젝시믹스 콜라보 홍보물. [사진=효성티앤씨]
대구국제섬유박람회(Preview in Daegu·PID) 효성티앤씨·젝시믹스 콜라보 홍보물. [사진=효성티앤씨]

효성티앤씨 부스내 마련된 젝시믹스 콜라보레이션 존에는 내열성, 신축성 등의 기능을 강화한 차별화 스판덱스인 '크레오라 파워핏'이 적용된 티셔츠·레깅스·팬츠 등이 있다. 또 우수한 냉감 기능에 흡한속건(땀을 쉽게 흡수하고 빨리 마르는 기능)을 갖춘 폴리에스터 섬유 '크레오라 아스킨'이 적용된 티셔츠 등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효성티앤씨는 친환경 섬유 브랜드 '리젠'과 고기능성 섬유 브랜드 '크레오라' 홍보 존도 운영한다. 홍보존에선 △옥수수 추출물로 만든 세계 최초의 바이오 스판덱스인 '리젠 바이오베이스드' △바다에 버려진 폐어망을 재활용한 '리젠 오션 나일론' 섬유 △부드럽게 늘어나는 기능을 갖춘 스판덱스인 '크레오라 이지플렉스' 등으로 만든 친환경·기능성 원단과 패션 제품들을 소개한다. 이 회사는 지난해 기능성 섬유 브랜드인 크레오라와 친환경 섬유 브랜드인 리젠으로 섬유 브랜드를 통합 개편하며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효성티앤씨는 이번 PID에서 10개 중소 협력사들과 함께 공동 부스를 꾸렸다. 부스 내에 협력사들이 원단과 제품을 전시하고 영업·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등 섬유업계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김치형 효성티앤씨 대표이사는 "크레오라와 리젠 등 효성의 대표 섬유와 국내 브랜드간 협업을 통해 글로벌 섬유 트렌드를 리드하는 한편, 고객맞춤형 제품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효성티앤씨, PID서 젝시믹스 콜라보 패션제품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