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타버스소사이어티, 블록체인플랫폼 BSN 포털서비스 韓 운영계약


11월 한국 포털 서비스 오픈 예정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메타버스소사이어티는 글로벌 블록체인 연결 네트워크인 BSN(Blockchain-based Service Network) 포털서비스의 한국 독점 운영 계약을 BSN 운영사인 레드데이트테크놀로지(Red Date Technology)와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BSN, 메타버스소사이어티 로고 [사진=메타버스소사이어티]
BSN, 메타버스소사이어티 로고 [사진=메타버스소사이어티]

BSN은 블록체인 서비스 개발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해 기업이나 교육기관, 스타트업, 개인 등이 저렴한 비용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개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들은 BSN의 플랫폼을 이용해서 필요한 블록체인 서비스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구축·운영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메타버스소사이어티는 BSN 한국 포털 서비스를 11월 중에 오픈할 예정이며, 그 이전에라도 BSN과 관련된 기술 문의와 지원을 시작할 예정이다.

레드데이트테크놀로지의 최고경영자(CEO)이자 BSN개발협의회 전무이사인 이판 헤(Yifan He)는 "한국은 오랫동안 IT기술의 글로벌 리더였기 때문에 블록체인 기술의 중요한 시장으로 보고 있다"며 "메타버스소사이어티가 한국에서 론칭할 BSN 포털은 전세계 개발자들이 블록체인 리소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BSN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는 우리 사명의 중요한 이정표"라고 기대감을 표명했다.

메타버스소사이어티는 블록체인 기반의 새로운 생태계 창출을 목표로 2020년 출범했다. 블록체인 기반 컨설팅과 '가치 생성자와 가치 소비자를 직접적으로 연결하는 생태계 구성을 통한 메타버스 토큰이코노미' 구축을 위한 막스(MarX)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김다운 기자(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타버스소사이어티, 블록체인플랫폼 BSN 포털서비스 韓 운영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