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C제일은행, 신규 중소기업 법인 고객에 연 1.3% 금리 제공


'다모아비즈통장'을 개설 이벤트 실시···개설 후 3개월간 특별금리 적용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SC제일은행은 첫 거래 중소기업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연 1.3%(이하 세전)의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SC제일은행 중소기업 전용 자유입출금통장 '다모아비즈통장'을 개설하는 신규 중소기업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통장 개설 이후 1천만 원 이상의 일별 잔액을 유지하면, 개설일로부터 3개월간 기업자유입출금통장으로서는 금융권 최고 수준인 연 1.3%의 금리를 제공받게 된다.

단 오는 12월 10일 이전에 통장을 해지할 경우 특별금리가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1천만 원 미만의 일별 잔액을 유지하면 연 0.3%의 금리를 적용받는다.

김용남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이사는 "최근 국내외 경제의 변동성이 심화돼 리스크 분산을 위한 안정적인 현금 예치가 필요한 중소기업 법인고객들이 여유자금을 보다 효과적으로 운용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특별금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다모아비즈통장은 고금리 혜택 외에도 자기앞수표 발행수수료와 SC제일은행 내 송금수수료, 기업인터넷뱅킹 이체수수료, 영업시간 외 은행 자동화기기(CD/ATM) 현금 인출 및 이체(SC제일은행 내)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이 조건 없이 제공된다.

해당 상품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영업점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C제일은행, 신규 중소기업 법인 고객에 연 1.3% 금리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