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추석 음식 '배민찬'서 장만하세요"


명절 음식 기획전 실시 '첫 주문 1만 원 할인'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모바일 반찬 서비스 배민찬은 추석을 맞이해 명절 음식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0일 발표했다.

특히 명절 음식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명절 음식 기획전은 모듬전과 나물류, 갈비찜, 잡채, 소고기 뭇국 등 명절 차례상에 꼭 필요한 음식들로 구성돼 있다. 주문 마감은 22일 오후 1시까지이며. 고객은 미리 주문해놓고 받는 날을 정할 수 있다. 상품 수령은 명절 연휴 첫날인 23일까지 가능하다.

배민찬의 모든 상품은 가장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조리된 다음 날 아침 고객의 문 앞에 두고 가는 새벽배송으로 전달된다. 서울, 경기 수도권 지역 외에 지방의 경우 택배로 배송된다. 주문 마감일은 20일이며 상품 수령은 21일까지 가능하다.

명절 음식을 미리 맛볼 수 있는 '맛보기 세트'도 판매 중이다. 맛보기 세트는 명절 차례상에 꼭 필요한 모둠전 3종(동태전, 고기완자전, 꼬지 산적전)과 나물 2종(생취나물, 버섯무나물)으로 구성되어 있다. 맛보기 세트는 13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한편 배미난은 집밥을 배송하는 서비스를 선보이며 현재 회원수는 76만명, 누적 앱 다운로드 수는 130만 건에 달한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석 음식 '배민찬'서 장만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