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기어때, 하반기 150명 추가 채용 돌입


200명 인재 채용 완료, 사세 확장 따라 하반기 공채 나서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하반기 공채에 나선다고 30일 발표했다.

200명의 인재 확보를 조기 마무리한 여기어때는 150명 규모의 하반기 대규모 추가 채용에 돌입한다.

회사 측은 추가 채용이 빠른 사세 확장에 따른 채용 규모의 확대 필요성이 예상보다 커졌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상반기 두 차례에 걸친 공개채용을 통해 여기어때 구성원 수는 350명을 넘어섰다. 종합숙박과 액티비티, B2B 등 사업 확장에 속도가 붙고, 글로벌사업 준비 작업이 빠르게 가시화되면서 인재 확보에도 속도가 붙었다.

평균 입사 경쟁률은 지난해 동기간(1~7월)보다 4배 가까이 올랐다. 개발·기획 직군의 경우, 6배 이상 증가했다. 일부 직무는 1명을 채용하는데, 1천300명 이상의 구직자가 몰리기도 했다.

위드이노베이션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시장 지배력을 다지기 위해 하반기 대규모 채용에 돌입한다.

위드이노베이션은 비즈니스 서비스 개발자와 백엔드 개발자, 커머스 서비스, 글로벌 등 신규사업을 운영, 개선할 인재를 찾는다. 영업 전문가도 두자릿수로 모집해 숙소 상품 고도화를 추진한다. 채용 절차, 시기 등 구체적인 내용은 잡코리아, 사람인, 원티드 등에서 '위드이노베이션'을 검색하면 된다.

이 회사 관계자는 "목표한 200명을 모두 확보했다"면서 "150명 규모의 추가 채용을 통해 액티비티 사업과 기술·디자인·기획 등 R&D, 지사 영업 등에 힘을 실을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기어때, 하반기 150명 추가 채용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