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화생명 'The아름다운 여성愛보험' 출시


유방암, 하지정맥류 등 여성질환 보장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한화생명은 여성의 삶과 건강에 집중한 '더(The) 아름다운 여성愛보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보험은 기본 성인 질환은 물론 여성에게 다발하는 질환만을 집중하여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계약에서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다발경화증, 중증루프스신염, 중증재생불량성빈혈, 특정류마티스관절염 진단시 가입금액 1천만원 기준 각각 200만원에서 최대 2천만원의 보험금을 지급한다.

유방암에 대한 보장도 확대했다. 유방암치료특약에 가입하면 유방암 진단자금과 유방재건 수술자금은 물론 주계약에서 보장하는 유방암으로 인한 유방절제술까지 각각 500만원씩 최대 1천500만원까지 보장한다.

오십견과 하지정맥류에 특화된 보장도 더했다. 오십견하지정맥류보장특약에 가입하면 해당 질환 수술시 각각 회당 50만원과 입원시 일당 2만원을 지급하고 만기까지 살아 있으면 납입한 특약보험료의 50%를 돌려준다.

이 보험은 순수보장형, 만기환급형, 실버형, 골드형 4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순수보장형은 만기보험금은 없지만 보험료가 저렴하다. 만기환급형은 만기에 생존시 납입한 주계약 보험료 전액을 환급한다. 실버형은 가입 2년후부터 매년 30만원씩 최대 10년간(골드형은 최대 20년) '자기愛자금'을 지급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여성에게 꼭 필요하지만 부족했던 틈새 보장을 채워줄 것"이라며 "여성 고객의 니즈와 상황에 맞게 설계할 수 있는 합리적이고 혁신적인 상품"이라고 말했다.

허인혜기자 freesia@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생명 'The아름다운 여성愛보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