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당 메모 카메라에 포착 "친박 목을 친다", 김진태 '발끈' 갈등 고조


[아이뉴스24 나성훈 기자]

자유한국당 한 초선의원이 작성한 휴대전화 메모가 공개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자유한국당 초선 의원들이 6.13 지방선거 참패를 수습하기 위해 모임을 가진 자리에서 촬영된 해당 사진에는 19일 열린 '현안회의'의 주요 내용이 적혀있다.

[출처=KBS NEWS 방송 화면]

이 자리에 참석한 한 초선의원 휴대전화에 적힌 메모에는 "친박-비박 싸움이 격화되고 있다," "서청원, 이완구, 김진태 등 친박 핵심이 모인다" "세력화가 필요하다. 목을 친다." 등의 내용이 적혀있다.

'중앙당 해체' 등 김성태 권한대행이 내놓은 혁신안에 친박계가 반발하는 상황에서 이러한 메모 내용이 공개되자 논란이 일고 있다.

[출처=김진태 페이스북]

이에 김진태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겉으로는 반성하니 어쩌니 하면서도 결국 내심은 이것이었나?"라며 "잘못하면 당이 해체될 판인데 계파싸움으로 당권 잡아서 뭐하겠다고 저럴까?"라고 비난했다.

그는 "난 탄핵에 반대하고, 문재인정권과 싸운 거 밖에 없는데.. 내가 그렇게 미웠을까?" 라고 덧붙였다.

네티즌들은 이 소식에 "모두 국회의원 뱃지 반납하고 재선거 치뤄서 신임 받으면 되잖아", "썩어빠진 수구꼴통들 정신차릴려면 멀었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나성훈기자 naa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당 메모 카메라에 포착 "친박 목을 친다", 김진태 '발끈' 갈등 고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