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나은행, 반려동물 보호자 위한 '책임 채움' 캠페인 시행


펫닥과 제휴 맺고 생활 혜택 및 금융상품 결합 시도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KEB하나은행은 오는 30일부터 한달 간 반려동물 생애주기 통합 플랫폼 펫닥과 제휴한 '책임채움'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책임채움' 캠페인은 건강하고 책임감 있는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해 기획됐다. 보호자가 간과하기 쉬운 반려동물의 건강, 위생 등의 기초지식 교육과 영양제, 세정제 등 필수품 마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생활 혜택을 금융상품과 결합한 펫 문화 캠페인이다.

먼저 펫닥 제휴를 기념하여 오는 6월 말까지 KEB하나은행 펫 제휴 '시럽적금'에 가입하고 정액 자동이체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한국반려동물교육원 교육 콘텐츠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반려동물 건강 브랜드 'V+LAB' 50% 할인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가입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11만원 상당의 동물병원 전용 사료∙구충제 및 엄선된 영양제∙세정제 등 다양한 제품을 담은 '초록박스'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펫 제휴 '시럽적금'은 KEB하나은행 영업점과 콜센터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펫닥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Syrup)' 내 'KEB하나 생활금융 멤버십' 페이지를 통해서도 24시간 신청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은 펫닥과의 이번 제휴를 바탕으로 향후 전문 수의사들의 도움과 실질적인 금융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는 간편대출 연계 월정액 상품 및 보험사와의 복합 제휴를 통한 펫 보험 상품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KEB하나은행 생활금융R&D센터 관계자는 "반려동물 인구 1천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 O2O 1위 플랫폼인 펫닥과 함께하는 '책임채움' 캠페인을 통해 손님의 일상과 연결된 다양한 생활 속 금융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해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은행, 반려동물 보호자 위한 '책임 채움' 캠페인 시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