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나은행, 축구대표팀 승리 기원 특별금리 이벤트 실시


1년제 정기예금 연 2.2%p 금리혜택 제공···5천억원 한도 판매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KEB하나은행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고, KEB하나은행의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후원 20주년을 기념하고자 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이번에 판매되는 특별금리 정기예금은 1년제 상품이다. 연2.2%p(2018.5.15기준, 세전)의 금리혜택이 제공되며 총 판매한도는 5천억원으로 한도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최저 가입금액은 1천만원 이상으로 실명의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가 KEB하나은행 영업점,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1Q Bank) 및 콜센터에서 가입 가능하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지난 4월부터 오는 6월 15일까지 '가자! 러시아로~ 축구는 하나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필승코리아적금 2018' 상품을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대한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입장권과 K리그 경기 입장권, 대표팀 친필사인 유니폼 및 축구공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공식 후원은행으로서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고 휴머니티에 기반을 둔 포용적 금융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함께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및 활동을 통해 그룹의 '함께 성장, 행복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은행, 축구대표팀 승리 기원 특별금리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