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이수스, '2018 PlayX4' 참가


게이밍 하드웨어 브랜드 'ROG' 제품 대거 전시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에이수스코리아는 10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8년 상반기 최대 게임쇼인 '2018 PlayX4(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2018 PlayX4'는 에이수스를 비롯해 400여개의 게임사 및 관련업체가 참여하는 상반기 최대 게임 행사다.

에이수스는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플레이엑스포에서 가족과 함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체험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수스의 게이밍 하드웨어 브랜드인 Republic Of Gamers(이하 'ROG')를 전면에 내세워 '2018 플레이엑스포'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에이수스 ROG 부스 게임 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마련한다.

게임 체험 존에서 진행될 '저스트댄스 NOW' 및 'ROCK SMITH' 게임은 온 가족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리듬 체감 게임으로 게임 퍼블리셔인 유비소프트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이와 함께 ROG 메인보드, 모니터, 그래픽카드 등 하드웨어들의 핵심 기술 중 하나인 아우라 싱크(AURA SYNC)의 MUSIC 모드가 어떤 방식으로 실제 게임 환경에서 구현되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 넥슨과의 협업을 통해 온라인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인 '니드 포 스피드: 엣지'를 에이수스의 다양한 게이밍 하드웨어를 통해 즐길 수 있다. 게임 상에서 플레이 가능한 로터스사의 스포츠카를 ROG 부스에서 현장 전시하기도 한다.

아울러 ROG 제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최신 제품인 'ROG STRIX B360 시리즈' 메인보드를 시작으로 GTX 1000 시리즈 그래픽카드, XG 시리즈 게이밍 모니터, 게이머를 위한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장비 및 하이엔드 공유기 등 ROG 기반의 게이밍 하드웨어들이 대거 전시된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수스, '2018 PlayX4'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