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M, 웹드라마 '마이 엑스 다이어리' 공개


'지그재그' 운영하는 크로키닷컴과 공동기획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카카오M이 쇼핑몰 모음 앱 '지그재그'를 운영하는 크로키닷컴과 웹드라마를 선보인다.

카카오M은 자사 모바일 영상 제작소 '크리스피 스튜디오'와 크로키닷컴이 공동기획으로 제작한 '마이 엑스 다이어리'를 선보인다고 3일 발표했다. 첫회는 이날 밤 8시에 공개된다.

'마이 엑스 다이어리'는 전혀 다른 두 남자와의 캠퍼스 연애를 회상하며, 이를 통해 성장하는 여주인공 보나'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 연애 드라마다. 여동생과 함께 살며 연애 무기력자의 상태로 무료한 일상을 보내는 27살의 직장인 보나가 두 명의 전 남친 중 한 명과 우연히 마주치며 스토리는 시작된다.

여주인공 보나 역은 신인배우 정이서가 맡았다. 강민 역은 tvN 인기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훈훈한 교도관으로 나온 이도겸, 상혁 역에는 '이번생은 처음이라'에서 조연출 역할로 눈길을 끈 김욱이 캐스팅 됐다.

회당 10분 내외의 스낵 콘텐츠이며 총 8부작으로 방영된다. 매주 목, 토요일 밤 8시,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TV에 개설된 크리스피 스튜디오 공식채널에서 볼 수 있다.

마이 엑스 다이어리를 공동 기획한 크로키닷컴의 지그재그는 여주인공의 모든 의상을 협찬했다.

크로키닷컴 김정훈 마케팅 총괄은 "요즘 10대와 20대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크리스피 스튜디오의 웹드라마를 통해 사랑과 옷 모두 자기 자신과 꼭 맞는 대상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아내려 한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M, 웹드라마 '마이 엑스 다이어리'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