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MW 그룹 코리아, '라이프스타일 캠페인 2018' 진행


스포츠 감성 더해진 신규 JCW 라이프스타일 제품 출시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BMW 그룹 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20일까지 '라이프스타일 캠페인 2018'을 실시한다.

BMW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BMW 라이프스타일 전 품목 20% 할인과 함께 20만원 이상 라이프스타일 구매고객 대상으로 BMW 장우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BMW 바이크 제품을 구입하면 BMW 모터스포츠 텀블러를 제공하며 BMW 어린이 자전거 구매고객에게는 어린이 헬멧을 증정한다.

MINI는 라이프스타일 전 품목 20% 할인과 JCW 라이프스타일 전 품목 10% 할인을 진행한다. 15만원 이상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MINI 3단 우산을, MINI 트라이시클을 구입하면 동물 모양 종이 모형을 만들 수 있는 MINI 키즈 크레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도 출시된다. BMW는 유아용 BMW 모터스포츠 베이비 레이서와 BMW R 1200 GS 모델을 본 따 만든 세발 자전거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MINI는 JCW의 스포츠 감성이 더해진 신규 JCW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라이프스타일 캠페인은 전국 BMW,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를 비롯해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 내 라이프스타일 샵과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고양 시티라운지에서 진행된다. BMW 키즈 제품과 자전거를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샵을 캠페인 기간 동안 운영할 예정이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BMW 그룹 코리아, '라이프스타일 캠페인 2018'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