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H몰 '리퍼브 특집전'…유명 핸드백 70% 할인


폴스부띠끄·조이그라슨 등 국내외 6개 핸드백 브랜드 참여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의 온라인 종합쇼핑몰 현대H몰은 국내외 핸드백 유명 잡화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리퍼브 상품전'을 11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리퍼브 상품은 진열상품이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제품을 뜻한다. 평상시 사용할 때 이상이 없고 정상 제품 대비 가격도 반값 이상 저렴해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대H몰 관계자는 "작년에 진행했던 '폴스부띠끄' 리버브 행사의 경우 하루 매출이 10억원을 달성해 H몰 핸드백 단일 브랜드 기준 최고 거래액을 기록했다"며 "20~30대가 전체 매출의 70% 이상 차지할 정도로 젊은 고객들에게 관심이 높은 행사"라고 설명했다.

현대H몰은 이번 행사에 영국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폴스부띠끄뿐 아니라, 뉴욕 핸드백&액세서리 브랜드 '조이그라이슨', 국내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바이커스탈렛' 등 5개 브랜드를 정상 판매가 기준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현대H몰은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과 모바일 현대H몰앱으로 직접 방문해 구매한 고객에게 KB카드로 구매시 5% 카드사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광범 현대홈쇼핑 e토탈패션팀장은 "핸드백을 시작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하는 리퍼브 상품을 발굴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라며 "고객들이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상품 기획과 프로모션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H몰 '리퍼브 특집전'…유명 핸드백 70%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