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패션그룹형지, 아트몰링 장안점에 대형 시계탑 설치


최병오 회장 "초심 살려 강북 최고 쇼핑 명소로 만들겠다"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패션그룹형지가 운영하는 서울 장안동 소재 쇼핑몰 '아트몰링 장안점'은 지난 9일 1층 야외공간에 대형 시계탑을 설치했다고 12일 밝혔다. 부산점에 이은 두 번째 시계탑 설치로 장안점을 강북 명소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5.8m 높이의 아트몰링 시계탑은 전세계 8천여개 시계탑을 제작·설치한 '일렉트릭 타임(Electric Time)'사의 제품으로 미국 트럼프 타워, 빅토리아 에비뉴, 홍콩 디즈니 리조트 등 세계적 명소에 설치돼 있다.

아울러 패션그룹형지는 아트몰링 장안점의 경쟁력 강화에 한창이다. 오는 3월 말 홈리빙 브랜드 '모던오피스' 입점에 이어 4월 초에는 13~14층에 전국 최대 규모의 '타요 키즈카페 & 뽀로로샵'가 오픈한다. 2030 젊은 부부 등으로 타깃을 보다 확장하고 토털 라이프스타일 쇼핑 공간으로 진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아트몰링 장안점은 패션그룹형지가 지난 2013년 지상 13층~지하 6층 규모의 쇼핑몰 '바우하우스'를 인수한 뒤 전면 리뉴얼한 종합쇼핑몰이다. 지난해에는 아트몰링 장안점으로 상호명을 변경하고 부산 사하구 소재 아트몰링 부산본점과의 시너지를 꾀하고 있다.

최병오 회장은 시계탑 제막식에서 "동대문 일대에서 의류사업을 시작했던 초심을 되살려 아트몰링 장안점을 강북 최고의 명소로 만들어나갈 것"이라며 "앞으로 쇼핑몰을 찾는 고객들의 입장에서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 모두 차별화시키겠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패션그룹형지, 아트몰링 장안점에 대형 시계탑 설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