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U, 도시락 할인행사로 외식비 부담 줄인다


삼성카드 결제 시 도시락 전 상품 50% 할인…신메뉴도 출시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올해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인건비 부담과 원재료 값 상승 등의 이유로 외식물가가 크게 오르면서 소비자들의 외식 부담이 커진 가운데, 편의점 CU가 이 같은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적극 나섰다.

6일 CU는 삼성카드와 함께 이달 31일까지 삼성카드 결제 시 전체 도시락 상품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할인받을 수 있으며, 결제 시 100% 포인트 사용도 가능하다. 다만 오전 8~11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카드 당 1개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NHN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간편 결제 서비스인 페이코(PAYCO)로 전체 CU 도시락 상품 결제 시 시간대에 상관없이 5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한다.

더불어 요리연구가 백종원 씨와 함께 가성비를 대폭 높인 도시락 신 메뉴도 선보인다. 6일 출시되는 '백종원 삼겹살구이 정식 도시락'은 가장 대중적이고 인기 있는 '삼겹살'을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직접 개발한 짭쪼름한 특제 간장 양념소스를 발라 구워 밥 위에 얹어냈다. 밑반찬으로 유채나물, 콩나물, 볶음김치 각종 야채 역시 푸짐하게 들어가 맛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더했다.

황지선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CU 도시락의 가장 큰 특징은 전문점 수준의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라며 "외식비 부담 없이 맛있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U, 도시락 할인행사로 외식비 부담 줄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