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빙그레, '끌레도르 크림치즈바'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빙그레, '끌레도르 크림치즈바' 출시

빙그레가 프랑스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를 넣은 '끌레도르 크림치즈바'를 출시한다.

'끌레도르 크림치즈바'는 진한 크림치즈의 풍미와 깔끔한 맛을 구현하기 위해 프랑스 벨그룹의 끼리크림치즈를 7.8% 넣었다. 빙그레는 이번 신제품 개발을 위해 약 1년여 간의 시간을 투자했으며 빙그레와 벨그룹에서 실시한 자체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빙그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는 지난 2016년 출시 10주년을 맞아 패키지 디자인부터 제품 라인업까지 전면 리뉴얼을 시행했다. 그 결과 2017년 전년대비 40%의 매출 상승을 기록했으며 지속 성장세에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 역시 끌레도르의 성장세를 이어가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비맥주, 고든램지와 신규 TV 광고 진행

오비맥주가 지난해 한국 음식과 라거맥주의 궁합을 주제로 한 카스 캠페인으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고든램지와 함께 신규 TV 광고를 제작, 5일 첫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음식의 맛은 물론 분위기도 살려주는 카스 맥주의 강점을 고든램지의 시선을 통해 유쾌하게 그렸다. 광고 속에 등장하는 '카먼(CA-MON)'은 '카스 먼저'의 앞 글자를 딴 것으로 일상에서 마주하는 어색하고 불편한 순간을 프레시한 맥주 카스와 함께 '리프레시' 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광고는 '직장인'편과 '커플'편 두 가지다. 특히 SNS 채널을 통해서만 공개되는 '커플'편은 서로 호감이 있는 남녀의 첫 저녁 식사 자리에 어색한 침묵이 이어지자 참다 못한 셰프 고든램지가 두 남녀에게 카스 한 잔 마실 것을 제안, 분위기를 반전시키고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낸다는 내용을 담았다.

◆코카-콜라, 벚꽃 에디션 한정판 선봬

코카-콜라가 따스한 봄을 맞아 핑크빛 벚꽃을 담은 '코카-콜라 벚꽃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한다.

봄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코카-콜라 벚꽃 에디션'은 화사한 봄꽃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보틀 중앙을 핑크빛 벚꽃으로 가득 채워 봄의 싱그러움을 표현했다. 봄을 맞아 만개한 벚꽃의 화사한 느낌을 강조해 보기만 해도 짜릿한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 벚꽃 에디션'은 250ml 알루미늄 보틀 1종으로 구성됐으며 체인슈퍼 및 대형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2천500원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네이처리퍼블릭, 초록 멤버십 제도 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구매 실적에 따라 3등급으로 나뉘었던 초록 멤버십 제도 개편해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우선 멤버십 등급명을 자연주의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네리씨앗(일반) ▲네리새싹(VIP) ▲네리나무(VVIP)로 변경했으며 추후 SVIP 등급인 ▲네리숲까지 신설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고객 충성도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생일 고객에게는 등급별로 최대 30% 할인 쿠폰을 선물하고 초록 멤버십 가입일 기준 100일과 200일, 1년째에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네리새싹 이상 고객에게는 멤버십 데이 기간 기본 할인 외에도 제품 구매 시 추가적인 쿠폰을 제공한다. VVIP 등급인 네리나무 회원에게는 연 4회 우수 회원 키트를 증정한다.

초록 멤버십은 최근 6개월 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누적 금액에 따라 등급이 산정되며 등급별로 업계 최고 수준인 3%, 5%, 7%씩 구매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또 신규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초록 멤버십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설치된 태블릿 PC를 이용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좋은사람들, 국내 최초 '생리 토크 팝업스토어' 오픈

좋은사람들이 여성의 건강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생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18일까지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목동점 지하 2층에서 국내 최초 '생리 토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엄마와 딸의 데이트'를 콘셉트로 모녀 대상 특별 할인과 매주 토요일 생리에 대해 모녀가 같이 대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10일과 17일 두 차례에 걸쳐 다큐멘터리 '피의 연대기' 김보람 감독과 함께 생리에 대해 이야기 하는 '생리 토크'가 진행되며 매장에 다양한 생리용품을 전시한다.

얼마 전 출시된 '똑똑한 위생팬티'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행사들도 실시한다. 첫 구매 고객을 위한 '스타터 팩(Starter Pack)'을 통해 제품 3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하며, 화이트데이(13~14일)에는 커플 대상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빈폴레이디스, '라임 빈폴'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레이디스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라임(Lime)'을 콘셉트로 한 '라임 빈폴'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아웃포켓과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아우터처럼 연출할 수 있는 셔츠와 이너를 매치하고 베이지 컬러의 하이웨스트 팬츠와 조합해 젊은 감성을 강조했다. 레터링 디자인의 액세서리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라임 빈폴 셔츠는 12만9천원, 티셔츠는 9만9천원, 니트 집업 점퍼는 21만9천원, 에코백은 4만9천원, 니트 15만9천원, 아우터는 17만9천원~29만9천원으로, 빈폴레이디스 메인 상품 가격의 60~70% 수준이어서 가성비가 높다. 아울러 14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라임 빈폴 스카프와 에코백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빙그레, '끌레도르 크림치즈바'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