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현대百, '멘즈 스프링 페어' 진행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현대百, '멘즈 스프링 페어' 진행

현대백화점이 다음달 1일부터 11일까지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판교점 등 전국 15개 점포에서 봄시즌을 맞아 남성 고객들을 위한 '멘즈 스프링 페어'를 연다.

이번 행사에는 본·앤드지·레노마 등 15개 남성복 브랜드가 참여하며 봄 대표 상품인 가죽재킷·청바지·수트 등 30여 품목을 선별해 최초 판매가 대비 10~50% 할인 판매한다. 또 압구정본점·판교점에서 총 100억원 규모의 '수입정장·컨템포러리 페어'도 연다.

압구정본점은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 5층 대행사장에서 이탈리아 브랜드 '브리오니 패밀리세일'을 업계 처음으로 진행한다. 셔츠·타이·재킷을 최초 판매가 대비 40~60% 할인해 판매한다. 판교점 10층 문화홀에서는 같은 기간 '한섬 수입·컨템포러리 대전'을 진행한다. 랑방스포츠·일레븐티·이치아더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봄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30~60% 할인 판매한다.

◆롯데리아, 1인 고객 위한 '최애 세트' 출시

롯데리아가 1인 고객을 위해 버거와 디저트 2종과 음료로 구성한 1인 세트 '최애(愛) 세트' 3종을 출시한다. 3월 한 달간 판매하는 최애 세트는 롱치즈스틱과 양념감자, 탄산음료에 버거 3종을 선택해 먹을 수 있는 1인 세트 메뉴다.

버거 3종으로는 지난 2월 바비큐 소스를 사용해 스모키한 풍미가 돋보이며 2천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 착한메뉴의 '비프바베큐버거'와 롯데리아 대표 불고기버거, 하바네로 고추향을 가미해 매운맛을 살린 핫 크리스피버거 3종으로 운영한다.

최애 세트는 정상가 대비 제품별 23%에서 34%의 할인 판매가로 운영하며 전 시간대 및 휴게소, 리조트 등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판매한다.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 롤 피자' 스페셜 세트 판매

도미노피자가 봄 신제품 '치즈케이크 롤 피자'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세트를 판매하고 사이드 디시 반값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레시(Fresh) 세트'와 '스프링(Spring) 세트' 등 총 2가지로 구성된 '치즈케이크 롤 피자' 스페셜 세트는 28일부터 4월 5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치즈케이크 롤 피자(M)'와 콜라(1.25L)를 기본으로 한 '프레시 세트'는 슈림프비스크 스파게티, 프레시 콘샐러드를 추가했고, '스프링 세트'는 해쉬브라운 치킨텐더와 프레시 코울슬로를 더했다.

또 도미노피자는 봄 신제품 '치즈케이크 롤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 디시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사이드 디시 반값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판빙빙 인증샷에 '올리브영 스팟패치' 품절사태

올리브영의 PB(자체브랜드) 제품인 '올리브영 케어플러스 상처커버 스팟패치'가 '판빙빙 효과'에 품절사태를 기록했다.

지난 24일 중국 여배우 판빙빙이 모바일 유통플랫폼 '샤오홍슈'에 올리브영 케어플러스 상처커버 스팟패치 소개글과 사진을 올리면서 샤오홍슈와 중국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올리브영 명동점에서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것이다.

실제 샤오홍슈에선 25일 하루 만에 해당 제품이 완판 됐으며 25~26일 올리브영 명동본점에서도 해당 제품 매출액이 전주 대비 271% 급증했다. 판매수량도 4배 이상 늘었다. 올리브영 케어플러스 상처커버 스팟패치는 피부 트러블 위해 붙여 상처 치유를 돕는 제품이다.

◆삼성물산, 제2회 sfdf 수상 디자이너 모집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3월 5~16일 sfdf(스몰에스에프디에프) 공식 사이트에서 제2회 sfdf 수상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사내 전문가들의 5월까지 2차례의 사내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최종 10개팀의 후보를 선정하고 6월 중에 대중 참여형 최종심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sfdf는 지난 2005년부터 진행돼 왔던 'SFDF'와는 별도로 지난해 처음 출범한 프로그램이다. 국내를 기반으로 활동 중인 브랜드 론칭 5년 이하의 디자이너 3명/팀을 선정해 총 1억원을 수여한다. 1등에게는 5천만원, 2등은 3천만원, 3등은 2천만원의 성장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의류 디자이너 중 상위 1개팀은 상금 외에도 서울패션위크에서 컬렉션을 개최할 수 있도록 추가 특전을 받는다. 제1회 sfdf 1위 브랜드인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의 컬렉션은 오는 3월 진행되는 '2018 서울패션위크'에서 만날 수 있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X 카카오 신학기 필수품 모음전

유한킴벌리 크리넥스는 물티슈·미용티슈·마이비데·마스크·핸드워시 등 개인위생용품을 모은 신학기 필수품 모음전을 3월 말 까지 진행한다. 새학기 준비물은 카카오 프렌즈와 콜라보를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히트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쿠팡·옥션·G9 등의 온라인 채널과 롯데마트·이마트·롯데슈퍼 등의 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 진행된다. 제품별로 20~50% 할인행사도 함께한다.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도티 캐릭터 준비물 가방을 경품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현대百, '멘즈 스프링 페어'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