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슬로우, 이마트타운 킨텍스점 '더 라이프' 입점


온라인에서만 매트리스 판매하다가 최근 오프라인 확대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퍼시스그룹의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일산 이마트타운 킨텍스점 내 리빙 전문관 '더 라이프(The Life)'에 입점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슬로우는 그간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매트리스 제품을 판매했다. 그러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증가함에 따라 최근 송파구 슬로우 본사에 쇼룸을 오픈한 데 이어,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판매하는 리빙 전문관 '더 라이프'에 입점했다.

슬로우 브랜드관에서는 슬로우의 대표 제품인 '폼 매트리스', JTBC '효리네 민박2'에 등장해 화제가 된 '토퍼 매트리스'는 물론, 최근에 출시된 신제품 '모션 매트리스'도 만나볼 수 있다.

슬로우의 모션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자체에 모션 매커니즘을 적용해 들뜨지 않는 착와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국내 최초의 저상형 매트리스로, 신혼일 때는 기본으로 구성된 다리를 부착해 일반 침대처럼 사용하다가 아이가 태어나면 토퍼 매트리스와 조합해 바닥에 두고 저상형 패밀리 베드로 사용할 수 있다.

슬로우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가 슬로우의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슬로우는 앞으로도 진정한 휴식과 느린 잠의 가치에 집중해 숙면을 돕는 전문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슬로우, 이마트타운 킨텍스점 '더 라이프' 입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