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오쇼핑 펀샵, '스타워즈 AR 게임기' 크라우드펀딩


국내 최초 공식 판매…500명 모집 시 정가보다 33% 저렴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CJ오쇼핑의 펀샵이 '스타워즈' AR(증강현실) 게임기 '스타워즈 제다이 챌린지'를 크라우드펀드 형식으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스타워즈 제다이 챌린지가 국내에 공식 판매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제품은 레노버의 AR 헤드셋과 광선검 모양 컨트롤러, 트래킹 비콘 등으로 구성됐다. 헤드셋 내부에 스마트폰을 삽입한 후 게임 전용 앱을 실행하면 홀로그램이 실현된다. 이용자는 스타워즈 속 다양한 캐릭터들과 광선검 전투를 하거나 드로이드 로봇이 총으로 쏜 광선을 쳐내는 등 현실감 있는 증강현실을 경험할 수 있다.

광선검 전투 외에도 체스 게임, 전략 전투 등 다양한 게임들이 준비됐다. 작년 11월 출시한 스타워즈 제다이 챌린지는 국내 공식 판매되지 않아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었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에 성공하면 스타워즈 제다이 챌린지를 국내 최초로 공식 판매하게 된다. 펀샵은 키덜트 상품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이번 크라우드 펀딩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크라우드 펀딩 목표 모집 인원은 500명이며 28일까지 진행된다. 펀딩 성공 시 정가보다 33% 할인된 29만9천원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레노버의 공식 A/S 서비스 역시 1년 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상품은 3월 말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펀딩에 실패하면 전액 환불 처리된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오쇼핑 펀샵, '스타워즈 AR 게임기' 크라우드펀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