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넥스, 주방가구 2종 및 붙박이장 1종 출시


다채로운 색 적용…각종 편의 기능도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에넥스가 올해 신제품으로 주방가구 2종과 붙박이장 1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주방가구 '클래시(Classy)'는 웨인스코팅(Wainscoting) 스타일 주방을 표방했다. 웨인스코팅은 실내 벽 하단부에 사각 프레임의 장식 패널을 덧대는 장식 기법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인테리어 트렌드다. 정교한 3차원 NC 가공 공법을 적용해 풍성하고 화려한 입체감을 구현한다. 또 '히든 키친(Hidden Kitchen)' 콘셉트를 이용해 주방에서 보이는 것들을 최대한 숨겨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 다른 주방가구 '쇼콜라(Chocolat)'는 깔끔하게 분할된 도어 면과 입체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광 소재에 2가지 색(화이트, 그레이)을 선보였으며 6면 우레탄 도장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상부장에 반투명한 유리도어를 옵션으로 제공하며, 측면에도 유리도어를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개방감과 장식 효과도 낼 수 있으며 측면 개폐도 가능하다.

붙박이장 '베이직(Basic)'은 담백한 디자인을 유광과 무광 소재로 선보인 제품이다. 총 3가지 색(매트화이트, 매트베이지, 화이트)이 출시됐으며 이 중 매트화이트, 매트베이지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친환경 소재인 페트(PET)가 전면 적용됐다. 아울러 붙박이장의 일부 장을 오픈형 선반이나 서랍장, 화장대 등으로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넥스, 주방가구 2종 및 붙박이장 1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