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두타몰, 가족 고객 겨냥해 '타요 키즈카페' 오픈


아이와 함께 논스톱 쇼핑 가능…이용 고객에 4시간 무료 주차권 지급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두타몰이 아동을 동반한 가족단위 방문고객의 쇼핑 편의 및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타요 키즈카페'를 5층에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타요 키즈카페'는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를 테마로 구성한 실내 놀이터이자 휴식공간으로, 전문가가 아이들의 행동과 심리연구를 기반으로 안전 설계해 아이들의 창의력은 물론 놀이 몰입도를 높이는데 효과적이다.

무엇보다도 '타요 키즈카페'가 위치한 두타몰 5층은 유아동 도서와 교구, 장난감이 구비된 '마이리틀타이거'를 비롯해 키즈라이더, VR존, 아동복, 슈즈, 키즈잡화 등 30여곳의 아동관련 매장이 입점해 있어 아이와 함께 쇼핑하기에 좋다.

또 부모와 아이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화장실과 수유실, 타요 시네마룸이 마련돼 있고 인접 층인 4층에는 노브랜드를 비롯해 올리브영, 국내 화장품 브랜드 샵, 3층에는 여성복 매장이 위치해 있어 쇼핑을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6층에는 문구 및 캐릭터를 판매하는 '아트박스', 세계 인기 간식류를 만나볼 수 있는 '스위트 스페이스' 등을 비롯해 브릭오븐피자, 앤티앤스 프레즐, 스트릿츄러스, 천진포자, 사이드쇼, 백미당, 라스베이글 등의 식음브랜드가 다양하게 입점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여가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

두타몰은 타요 키즈카페 이용 고객에게 4시간 무료 주차를 제공해 여유롭게 쇼핑과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운영시간은 일요일부터 목요일에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10시까지다.

특히 12월 8일까지 오픈을 기념해 매일 1등 입장 어린이에게 타요 장난감을, 2등부터 30등까지는 타요스티커 색칠공부북을 준다. 또 오는 22일까지 카페에 회원 가입한 고객에게는 평일 33%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두타몰 관계자는 "타요 키즈카페가 오픈함에 따라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들의 두타몰 방문이 더욱 활발해지고 만족도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유아동을 동반해 야외활동하기 어려운 추운 겨울, 두타몰에서 쇼핑하는 재미에 먹는 재미, 아이와 함께하는 추억까지 모든 혜택을 두루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타몰, 가족 고객 겨냥해 '타요 키즈카페'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