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하이네켄, 음주 운전 예방 캠페인 전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하이네켄, 음주 운전 금주 캠페인 전개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소비자들의 건전한 음주 문화를 도모하기 위해 '운전 하실 건가요? 절대 술 마시지 마세요'를 주제로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를 위해 전설의 레이서 재키 스튜어트 경이 캠페인 영상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재키 스튜어트는 F1 월드 챔피언십을 3회나 석권한 드라이버로 안전한 모터 레이싱 경기의 기틀을 마련해 많은 레이싱 팬들의 존경을 받고 있다. 현역 시절에는 레이싱 대회의 열악한 안전 수칙과 매뉴얼을 개선하고자 투쟁했고 경기장에 응급 의료진 배치, 안전벨트 및 헬멧 착용 준수 기준 등 안전한 모터 레이싱 경기의 기틀을 마련한 인물로 존경받고 있다.

하이네켄은 음주 운전 금지 메시지를 이번 영상에 진지하고 명확하게 녹여내는 한편,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킨다는 방침이다.

◆스미후루, 온라인몰서 '바나나 데이' 행사 진행

청과 기업 스미후루 코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프리미엄 과일 온라인몰 '스미후루 기프티바나나'가 11일을 '스미후루 바나나 데이'로 정하고 바나나 1팩 구매 시 1팩을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미후루 기프티바나나 온라인몰에서 10일부터 12일까지 바나나를 구매하면 구매 수량만큼 무료로 바나나를 추가 증정한다. 신규 회원의 경우 쇼핑지원금 3천원을 사용하면 6천600원 상당의 '더 건강한, 스미후루 바나나' 2팩을 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기존 회원은 '더 건강한 스미후루 바나나' 2팩을 3천300원에 만날 수 있다. 스미후루의 7종류 바나나 모두 1+1 혜택이 적용된다. 또 선물용 과일 세트인 '기프트 패키지'는 11% 할인된다.

◆SPC그룹, 佛 '도멘 뒤 페고' 오너 초청 갈라디너 개최

SPC그룹의 와인 전문 계열사 타이거인터내셔날이 프랑스 와이너리 '도멘 뒤 페고'의 최상급 와인

'뀌베 다 카포' 출시를 앞두고 오너인 로랑스 페로를 초청해 마스터클래스와 갈라디너를 개최한다.

'뀌베 다 카포'는 도멘 뒤 페고의 와이너리에서도 최상위 구획에서 평균 수령 100년 이상의 고목으로부터 수확하는 와인으로 포도의 품질이 좋은 해에만 연 6천 병 한정 생산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빈티지는 2015년 산(産)으로 2010년 산 이후 처음이다. 국내에서는 타이거인터내셔날이 독점 공급계약을 맺고 2018년 초 출시할 계획이다.

로랑스 페로는 이번 행사를 위해 내한해 10일 국내 와인업계 관계자 및 소믈리에들을 대상으로 마스터클래스와 갈라디너를 열고 뀌베 다 카포를 비롯해 뀌베 리저브 블랑, 뀌베 리저브 루즈, 뀌베 로랑스 등 와인 4종을 소개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신진 피부과학자 연구비 지원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9일 신진 피부과학자의 연구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10년부터 피부과학재단이 선정한 교수 임용 5년 차 이하의 신진 과학자 4명에게 2년간 총 1억6천만원의 연구비를 지원해왔다. 지난해까지 지원한 연구비만 총 10억4천만원에 달한다.

올해는 ▲정기헌 경희대병원 교수의 '유전체 빅데이터를 활용한 대사증후군과 아토피피부염·건선의 관련성' ▲배정민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교수의 '난치성 백반증에 대한 세포치료의 개선 및 국내 정착' ▲김훈수 부산대병원 교수의 '기저세포암의 침윤 깊이에 따른 조직학적 아형 및 종용주위기질의 변화' ▲전지현 고려대 구로병원 교수의 '나이와 체질량지수에 따른 한국인의 얼굴 피부 및 신체 주사 부위의 피부 두께 측정 비교' 연구가 선정됐다.

◆유니클로 '감사제' 실시…FW시즌 중 최대 할인

유니클로는 오는 19일까지 가을겨울(FW)시즌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할인하는 '유니클로 감사제'를 실시한다. 기모 안감으로 보온성이 기존 히트텍 대비 1.5배 높은 '히트텍 엑스트라 웜'을 성인용은 5천원, 키즈용은 2천원 할인 판매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후리스 무릎 담요'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총 3회(10~12일·13~16일·17~19일)에 걸쳐 진행된다. 기간마다 할인 상품이 달라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감사제 1탄에서는 '히트텍 하이라이즈 레깅스 팬츠'와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 '캐시미어 크루넥 스웨터'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JAJU 클럽 가입 시 크리스마스 선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 '매일이,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한다. 12월 5일까지 S.I.빌리지닷컴과 JAJU 클럽에 가입한 후 행사 페이지 내 3개의 크리스마스 카드 중 1개를 선택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응모는 매일 1회 가능하다. 1등에게는 8만5천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박스(150명)가 제공된다. 스페셜 박스는 가랜드·오너먼트·오르골 워터볼·별전구 가랜드·LED 크리스마스 트리(20cm)로 구성된다. 2등은 크리스마스 가랜드(3천명), 3등은 10% 또는 20%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하이네켄, 음주 운전 예방 캠페인 전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