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GS25, 오스트리아 수입맥주 판매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GS25, 오스트리아 수입맥주 판매

GS25가 이달부터 오스트리아 프리미엄 맥주 2종을 판매한다. 이번에 GS25가 선보이는 예거필스너, 예거메르젠비어는 캔이 아닌 1L 페트맥주로 그동안 편의점 수입맥주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콘셉트다.

GS25가 기존에 판매하던 정통 독일맥주 스테판브로이 3종도 프리미엄 맥주로 다시 태어났다.

GS25는 지난 2013년부터 독일에서 들여온 정통 독일맥주 스테판브로이 3종(라거, 필스너, 바이젠)을 판매해 왔으며 이번에 프리미엄 콘셉트로 리뉴얼 된 상품을 선보인다.

GS25는 스테판브로이 리뉴얼을 기념해 올해 말까지 NEW 스테판 브로이 3종을 5개 구매 시 1만 원에 판매한다. 스테판브로이 3종은 GS수퍼마켓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샘표, 국산 콩 소비 활성화 상생협력 업무협약

샘표가 지난 6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농식품상생협력추진본부와 국산 콩 소비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맺었다.

샘표는 이천 호법영농조합 35톤, 죽산영농조합 15톤, 서안동농협 20톤 등 총 70톤의 국산콩을 계약 재배하고 있다. 이를 통해 샘표 국산콩 간장, 국산콩 백일된장, 우리콩 연두 등 다양한 국산콩 활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샘표는 이번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통해 국산 농축산물의 구매 확대 및 이를 이용한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에 나설 계획이다. 또 국산 농산물 구매 확대를 위해 지자체, 농업인단체 등과 지속적으로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롯데호텔서울, 카스텔로 반피 와이너리 초청 행사 진행

롯데호텔서울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가 오는 15일 이탈리아 3대 와인 중 하나로 꼽히는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Brunello di Montalcino)'의 명가 '카스텔로 반피(Castello Banfi) 와이너리'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카스텔로 반피'는 세계적인 와인 생산지인 이탈리아의 피에몬테와 토스카나 지역에 850헥타르에 달하는 대규모 포도밭을 소유한 이탈리아의 대표 와이너리다. 광활한 포도밭 안에 중세시대 성(城)과 두 개의 레스토랑, 와인 샵 등을 보유하고 있어 매년 6만 명 이상의 와인 애호가들이 방문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카스텔로 반피 레스토랑의 도메니코 셰프가 함께 방한해 모짜렐라치즈 튀김과 감자 뇨끼, 카르보나라 소스의 홈메이드 라비올리, 송아지 고기, 이탈리아 치즈 모듬 등 와인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룰 6코스의 건강한 본고장 요리들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런치 12만 원, 와인과 함께 제공되는 갈라디너는 20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

◆이랜드리테일 창립 37주년…'러브 페스티벌' 개최

이랜드리테일이 이랜드그룹 창립 37주년을 맞아 오는 8~14일 전국 50개 지점에서 '러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기간 각 지점 브랜드의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모던하우스는 전 품목 20%, 가구는 10% 할인된다.

8일 단 하루 동안 주요 지점에서 고객 1명 당 1개의 럭키쿠폰을 2천원에 판매한다. 쿠폰 추첨은 지점별로 진행되며 1등 당첨 고객에게는 트롬 스타일러, 2등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3등에게는 스타벅스 카드 10만원권 등을 증정한다.

또 이날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화가 김지희 작가와 협업해 제작한 37주년 기념 버진하트 보온백과 쇼핑백을 제공한다.

◆브루노바피, 소재·패턴 차별화한 '베리굿다운' 출시

브루노바피는 디자인 차별화를 통해 포멀룩부터 캐주얼룩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구스다운 '베리굿다운' 시리즈를 선보였다. 아가일 패턴의 퀼팅 디자인을 반영한 슬림핏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출근길 수트 위에 가볍게 걸치면 댄디한 비즈니스룩으로, 캐주얼한 니트와 청바지를 함께 매치하면 위켄드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목 부분의 니트나 퍼(fur) 패치로 포인트를 주고 머플러를 두른 것 같은 보온 효과까지 더했다. 이번 제품은 베이직한 브라운과 카키 등으로 출시됐으며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과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대홈쇼핑 '디오르드 게르마늄 주얼리' 단독 론칭

현대홈쇼핑이 '디오르드 게르마늄 주얼리(팔찌·목걸이)' 4종 세트를 단독 론칭한다. 99.99% 게르마늄 원석에 '화이트+로즈골드' 색을 조합한 콤비 도금 방식의 디자인은 홈쇼핑 업계에서 유일하다.

이번 제품은 20년 넘는 주얼리 제작 전문 업체 '디오드르'에서 기획했다. 일상생할에서도 편리하게 착용 가능하며 콤비 도금방식을 적용해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화이트·로즈골드 콤비 도금 방식은 일반 도금에 비해 3~4배 이상의 공정이 추가되는 데다, 가볍고 경도가 우수한 티타늄 소재로 제작돼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GS25, 오스트리아 수입맥주 판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