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프렌즈, 부산 광복동에 스토어 연다


15일 오픈 예정 …총4개 층 200평 규모로 층별 각기 다른 컨셉 선봬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카카오프렌즈는 오는 15일 부산 광복동 패션 거리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고 14일 발표했다.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부산점은 서울 이외 지역에 최초로 오픈하는 캐릭터 플래그십 스토어다. 서울에 이어 제 2의 도시 부산에 소비자들이 브랜드 매력을 다양하게 경험하게 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확대 제공하기 위해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상 1~4층까지 총 4개층 연면적 200평(660㎡) 규모의 단독 건물로, 부산점에서만 경험 가능한 특별한 공간을 선보인다.

방문객들이 공간을 통해 캐릭터와 즐거운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층별로 각기 다른 네 가지 컨셉의 차별화된 연출을 통해 공간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1층을 인기 캐릭터 라이언의 상품으로만 구성한 '라이언 존'을 배치하고, 4층에는 '어피치' 캐릭터를 모티브로한 라운지형 카페를 선보인다. 또 기존 1천500여 종의 토이, 리빙, 테크, 문구, 잡화, 의류, 여행,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1천900여 종으로 확대했다.

카카오프렌즈는 플래그십 스토어 부산점 오픈을 기념해 15일 하루 동안 선착순 100명에게 최대 20만원 상당 카카오프렌즈 상품이 구성된 럭키박스를 1만 원에 한정 판매 한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는 기존 캐릭터 브랜드들의 비지니스 방식에서 벗어나 이모티콘부터 플래그십 스토어까지 업계를 리딩하는 차별화된 시도를 지속해왔다"며 "이번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 또한 그 시도의 일환이며, 앞으로도 자사는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는 캐릭터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혁신적인 행보를 끊임없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프렌즈, 부산 광복동에 스토어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