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르노삼성, '뉴 QM3' 본격 판매…2천220만원부터


상품성 높이고 가격 인상 최소화, 공격적 마케팅 돌입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1일 '뉴 QM3'의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하며 소형SUV 시장 재탈환에 나선다.

르노삼성은 이날 상품성을 강화하면서 가격 인상을 최소화한 뉴 QM3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뉴 QM3의 가격은 ▲SE 트림 2천220만원 ▲LE 트림 2천330만원 ▲RE 트림 2천450만원 ▲RE 시그니쳐 트림 2천570만원이다.

고급 사양을 추가해 상품성을 높이면서도 가격 인상을 최소화 해 가격경쟁력을 확보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SE 트림은 C자 형태 LED 주간주행등(DRL), 3D타입 LED 리어램프 등을 추가하면서 이전 가격을 유지했다.

주력 트림인 RE는 LED 전방 안개등, 프런트/리어 실버 스키드, 블랙 가죽시트,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BSW) 등 신규 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하면서 가격 인상폭은 30만원에 그쳤다. 약 135만원에 달하는 사양 추가를 고려하면 실질적으로 가격 인하 효과를 내는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이날 뉴 QM3 공식 판매에 발맞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뉴 QM3 시승 및 구매상담 신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선착순으로 팝콘 할인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뉴 QM3 전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르노삼성, '뉴 QM3' 본격 판매…2천220만원부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