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MVP, 중국의 OMG에 아쉬운 역전패


초반 유리한 상황을 한타에서 역전당해…현재 우리나라 1승 1패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우리나라 대표 MVP가 중국 대표 OMG의 강력한 한타력에 밀리며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

MVP는 6일 대만 가오슝 전람관에서 열린 '리프트 라이벌스 2017' 그룹 스테이지에서 OMG에 패했다.

MVP는 렉사이의 바텀 갱킹으로 자야를 잡고 선취점을 올렸다. OMG가 바텀 다이브를 시도, 체력이 적은 바루스와 자이라를 끊었지만 MVP의 반격에 다이브를 시도한 3명이 모두 잡히면서 대패했다. 4킬을 기록한 '비욘드' 김규석의 렉사이는 성장에 탄력을 받았다.

OMG가 전황을 바꾸기 위해 바텀을 다시 노렸지만 MVP의 차분한 대처에 무위로 돌아갔다. 렉사이의 탑 갱킹으로 자르반4세를 잡은 MVP는 탑 1차 포탑을 파괴해 보너스 골드도 챙기며 계속 앞서나갔다.

그러나 MVP의 좋았던 분위기는 오래가지 않았다. MVP가 레넥톤의 '순간이동'을 활용해 한타를 열자 OMG는 그대로 받아쳐 바루스를 제외한 전원을 잡았다. OMG는 MVP의 남은 1차 포탑을 모두 파괴해 글로벌 골드를 역전했다.

OMG는 과감한 운영으로 MVP를 압박했다. 기만 작전으로 MVP를 속이고 바론을 사냥한 OMG는 2차 포탑을 모두 파괴했다. OMG는 오브젝트 사냥과 건물 파괴에 좋은 대지의 드래곤 버프 3스택을 앞세워 스노우볼을 계속 굴렸다.

밀리던 MVP는 잘 성장한 코르키를 끊고 두 번째 바론을 사냥하며 반격에 나섰다. OMG가 MVP 3명을 잡고 미드 억제기를 파괴했지만 게임을 끝내진 못했다. 부활한 챔피언을 이용해 코르키와 자야, 엘리스를 잡은 MVP는 OMG의 미드 1·2차 포탑을 모두 파괴해 손해를 만회했다.

그러나 여전히 OMG가 유리했다. 4코어를 완성한 코르키를 앞세워 압박을 계속한 OMG는 세 번째 바론과 장로 드래곤을 사냥해 승기를 굳혔다. 마지막 한타에서 MVP 전원을 잡고 에이스를 띄운 OMG는 그대로 넥서스를 파괴하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MVP, 중국의 OMG에 아쉬운 역전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