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S홈쇼핑 열대야 이겨낼 'Oh! 썸머' 프로모션 진행


"밤 시간대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5% 적립금으로 증정"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NS홈쇼핑은 7월 한 달간 TV와 eTV로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Oh! 썸머' 프로모션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1탄으로 진행되는 'Oh!썸머 썸머나이트'는 NS홈쇼핑 밤 시간대에 방송 상품을 구매 시 결제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7월 한 달간 매일 밤 NS홈쇼핑 TV와 eTV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최대 2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7월 16일까지 구매한 고객은 8월 1일에, 7월 17일 이후 구매자는 8월 14일에 적립금이 자동 적립되며 보험·렌탈·여행 서비스 등 무형상품에는 사용할 수 없다.

7월 셋째 주 주말에는 'Oh!썸머 썸머위캔ㄷ' 프로모션도 열린다. 이 기간 3만원 이상 상품을 2회 구매하면 1인 1회에 한해 '맛있는 오뚜기밥(150g)' 16개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단, 보험·렌탈·상조·여행 서비스 등 일부상품과 지난 방송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은품은 8월 4일 배송될 예정이다.

아울러 '투맨 스토리', '이지연의 건강이야기', '더 리빙스타일' 등 3개의 NS홈쇼핑 대표 방송에서는 방송 중 구매 시 5% 할인 쿠폰을 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열대야가 이어지면서 밤잠을 못 이루는 소비자들이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잠시나마 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알찬 방송과 함께 'Oh!썸머' 프로모션을 시리즈로 마련했다"며 "할인혜택과 사은품은 물론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즐길 수 있는 NS홈쇼핑에서 무더운 여름을 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S홈쇼핑 열대야 이겨낼 'Oh! 썸머'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