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마트, 여성 CEO 기업 판로확대 지원


한국여성경제인협회·송파구와 '여성 CEO 생산상품 판촉전' 진행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롯데마트가 여성 CEO가 운영하는 기업의 판로확대 및 육성지원에 나선다.

30일 롯데마트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 MOU를 체결하고 송파구의 후원을 받아 다음달 2일까지 롯데마트 잠실점에서 '제 1회 여성 CEO 생산상품 공동브랜드 판촉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마트와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여성 CEO 기업의 우수한 생산 상품이 롯데마트를 시작으로 국내 유통시장에 폭넓게 진출하고 여성 일자리 창출 확대라는 사회적 가치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판촉전에서 선보일 제품들은 여성 CEO 기업들이 모여 만든 공동브랜드인 '여움'의 상품들로 구성되며 신선식품 및 주방용품, 가공식품, H&B상품 등 약 300가지 상품이 판매된다.

롯데마트는 이번 판촉전을 위해 지난 12일 롯데마트 본사에서 롯데마트 상품기획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여움(여성기업이 세상을 움직인다)' 브랜드 상품에 대한 품평회를 진행해 상품성을 검증했으며 상품성을 검증 받은 상품들을 위주로 판촉전을 진행하게 됐다.

또 판촉행사 기간 중 판매 우수 상품에 대해서는 롯데마트 온·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해 판로 개척에도 힘을 보탤 예정이며 오는 하반기에는 2회차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마트 정원헌 대외협력부문장은 "여성기업의 성장을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며 "고객들이 여성 기업의 우수한 상품을 보고 그 가능성을 확인해 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마트, 여성 CEO 기업 판로확대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